블로그를 시작한 지 두 달, 애드센스를 신청하며 느낀 점
애드센스를 신청하며 느낀 점 4월 말부터 블로그를 시작했다. 오늘이 6월 24일이니 거의 두 달 동안 블로그를 일기처럼 써온 셈이다. 지금까지 […]
애드센스를 신청하며 느낀 점 4월 말부터 블로그를 시작했다. 오늘이 6월 24일이니 거의 두 달 동안 블로그를 일기처럼 써온 셈이다. 지금까지 […]
당근 TV 구매 후기를 남겨본다 당근 TV 구매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아내와 결혼할 때 구입했던 TV가 있었는데, 벌써 결혼한 지
푸마 일렉트리파이 나이트로 4 착용후기 푸마 일렉트리파이 나이트로 4 착용후기를 적어보려고 한다. 얼마 전 기존에 신던 휠라 러닝화의 쿠션이 꺼진
푸마 일렉트리파이 나이트로 4를 구매했다 푸마 일렉트리파이 나이트로 4를 새로 구매했다. 지금까지 신던 운동화는 올해 1월 초에 산 휠라 러닝화였다.
스타벅스 용인고기동유원지점에 다녀왔다 어제는 아내가 작년에 다녀왔던 스타벅스 용인고기동유원지점에 가보자고 했다. 집에 계속 있는 것보다 잠깐이라도 밖에 다녀오는 게 아이들에게도
아이 마이오가드를 꾸준히 넣고 있다 우리 아이들은 매일 아이 마이오가드를 넣고 있다. 나는 시력이 마이너스 9디옵터이고, 아내도 마이너스 5디옵터 정도다.
샥스 러닝 후기 샥스 러닝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요즘 하루 3km씩 러닝을 하면서 나에게 꼭 필요한 물건이 하나 생겼다. 바로
페이백마라톤 9회차를 신청했다 페이백마라톤 9회차를 신청했다. 그제 페이백마라톤 8회차를 마무리하고, 오늘 바로 9회차를 다시 신청했다. 사실 8회차를 시작할 때는 한
페이백마라톤 8회차를 마무리했다 페이백마라톤 8회차를 마무리했다. 이번 8회차를 시작할 때는 마음을 꽤 단단히 먹었다. “이번에는 한 달 동안 한 번도